홈으로 돌아가기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한국음악협회, (재)관악문화재단과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 등록일 : 2021.06.18
  • 조회수 : 228

      지난 17,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와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이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행사 기획과 참여, 문화예술 컨텐츠 등 교류, 인적.물적 인프라 공유, 기관 및 사업 상호 홍보를 통해 문화예술진흥 확산을 모색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은 53회 서울음악제 연주회40회 해외파견콩쿠르, 모두 관악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우리나라 창작 음악 축제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53회 서울음악제는 오는 713일 입상작 연주회로 개최된다. 국내대회 중 최고 가산점이 부여되는 권위 있는 콩쿠르인 40회 해외파견콩쿠르714일부터 17일까지의 예선을 거쳐 811일부터 14일까지 본선 및 대상 경연이 치러진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과 관악문화재단 대표이사 차민태 등 양 기관의 대표들이 참석하여 사업의 방향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상호 관계를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과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예술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악문화재단%20대표이사%20차민태(좌)%20-%20한국음악협회%20이사장%20이철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