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돌아가기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등록일 : 2021.06.14
  • 조회수 : 193

1


()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이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이범헌 회장의 지목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했다.

 

캠페인 참여기관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초 예방!’이 적힌 슬로건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기관 SNS 및 대표 홈페이지에 게시 후, 다음 참여기관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철구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환경조성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이번 챌린지로 다시 한 번 교통안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교통안전 환경이 만들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철구 이사장은 다음 참여기관으로 김양평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이광복 한국문인협회 이사장을 지목했다.



[시사타임즈] (사)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http://timesisa.com/news/view.html?section=93&category=94&no=29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