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돌아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 공연예술인력지원사업] 변경신청서 및 근무지 추가(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 등록일 : 2021.05.26 오후 12:03:00
  • 조회수 : 408

2021 공연예술인력지원사업 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이메일 제출 : support@mak.or.kr)


*담당자 확인 후 승인/불가 여부 회신됩니다.

 

1. 예술인력 실연/지원 업무 변경 또는 배정받은 인력 수 중 일부 포기 : 인력변경신청서 제출

- 원칙적으로 배정받은 인력의 업무 변경 불가.

  적정한 사유가 있을 경우, 지원 실연 업무 변경 허용

- 배정받은 예술인력 중 일부, 채용이 어려워 포기하고 싶은 경우

 

2. 실무자 및 대표자 변경 : 실무자변경신청서 제출

 

3. 사업시작 이전에 공모사업을 포기 : 사업포기신청서 제출

- 예술인력 채용이 불가능하여 공모사업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4. 사업내용 변경 시 : 사업변경신청서 제출

- 결과보고는 지원신청서 상의 사업 계획대로 제출해야 하며

  신청서 원안으로 진행이 힘든 분들은 변경신청서를 통해 미리 사업 내용을 변경 및 승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업 일부 변경만 승인 가능하며, 성격이 완전히 변하거나 무리하게 축소할 경우 승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근무지 추가 및 변경

- 기존에 등록된 근무지를 변경하거나, 새로 근무지를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예술인력의 자택을 포함한 거주공간은 등록 불가, 배정받은 예술인력수 만큼만 추가 가능)

- 추가 및 변경 사유 작성과 증빙서류 첨부 필수

 

** <공연예술인력지원사업 접수시스템 바로가기>

접수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