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돌아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음악과 이야기로 듣는 덕수궁 음악회' 개최

  • 등록일 : 2021.11.23
  • 조회수 : 582

포스터

 

 조선일보와 신한은행이 주최하고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덕수궁관리소와 ()한국음악협회가 주관하는 음악과 이야기로 듣는 덕수궁 음악회1126() 오후 4, 덕수궁 야외무대서 개최된다.


 덕수궁의 역사적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평일 오후 덕수궁을 찾는 많은 관람객이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찾아가는 이번 음악회는 가수 김현철이 사회를 맡아 소프라노 신영옥, 바리톤 전기홍, 명창 박애리, 뮤지컬배우 강필석, 뮤지컬배우 김소현, 가수 이무진, 황실양악대, K-풍류앙상블, 앙상블 오데움 등 전국의 내로라하는 각 분야 음악인들의 화합의 무대로 펼쳐진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신한은행이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시행한 관람객을 위한 음성안내 서비스인 덕수궁 오디오 가이드 QR’과 함께 실시된다. 덕수궁 오디오 가이드는 우리 문화재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문화재 보호 활동으로서 작년 숭례문에 이어 2번째로 런칭된 서비스다. 배우 유인나와 전문성우가 참여해 덕수궁의 역사를 친근하게 설명하고, 드라마형식을 더해 주요 전각들의 역사적 의미를 깊고 자세하게 소개하는 비대면 방식의 플랫폼이다.

 

 ‘음악과 이야기로 듣는 덕수궁 음악회는 덕수궁 내 함녕전 마당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티켓 없이 안심콜 인증으로 출입할 수 있다.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관람 구역 내 출입할 수 있는 관람객을 제한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음악협회 사무국(02-2655-3061, 3063)으로 문의 가능하다.



ㅇ 참여방법: 현장 선착순 접수(입장)

ㅇ 접수처: 함녕전 행각 밖

ㅇ 입장시간: 15:30~

'음악과 이야기로 듣는 덕수궁 음악회' 관람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이에 따라 번호표를 배부합니다. 당일 찾아오시는 관람객은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번호표 배부 시간 : 14:00

* 단, 관람객 대거 운집 시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의거하여 번호표 배부 시간이 앞당겨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